An Unbiased View of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한파 속 추위를 아랑곳 하지않고 하얀 설원을 즐기려는 보더들과 스키어들은 슬로프를 질주하며

사이트의 페이지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즉, 귀하가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소액의 수수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스 지난주엔 평창에서 처음 스키를 배우고요. 이번에는 두번째 스키로 강원도 #홍천비발디파크스키장 에 다녀왔어요. 스키장 처음 가는 사람들을 위한 준비물부터 무료 셔틀, 강습, 장비렌탈까지 모두 정리했으니 참고해보셔요.

  - 넘어졌으면 빨리 일어 나서 슬로프 옆으로 이동하세요~ 나와 같은 초보가 지금 위에서 내려 오고 있습니다.

모든 스키어는 시야, 개인 기술 수준, 지형, 눈과 기상 조건, 그리고 슬로프 주로의 "교통량"에 따라 속도를 조정해야합니다.

스키 강습 패키지를 이용해 보니 재밌고 체계적이며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몇 번 넘어지고 운동을 안하다 스키를 타니 온 삭신이 쑤셔와요 갈 때도 운전 안 하고 지산 리조트 왕복 버스를 이용할 예정으로 잠깐 졸며 가도 되니 부담 없이 에너지를 끌어다 씁니다 오늘은 오늘뿐이니~신나게 놀자!

첫해에는 재미만 붙여주느라 그 뒤로 한두 번? 친구들과 스키강습한 거 말고는 try here 그냥 자유스키로 많이 태운듯~

자세 그리 안 보는 레이싱이나 깡만 있으면 될 것 같은 프리스키도 제대로 하려면 (좋은 기록을 내려면, 멋진 자세를 보이려면) 그쪽 강습을 받아야 하며, 인터스키 기초가 없으면 그것부터 다시 받아야합니다.

넘어질 때는 양 손바닥을 펴서 폴을 손에서 떨어지게 하고, 양 손을 무릎 앞으로 가져가가며 다리를 모아 옆으로 쓰러지듯 넘어져야 무릎 인대 부상을 막을수가 있다. 앞으로 엎어졌을 때는 배 깔고 손을 펴고 다이빙하듯 앞을 보며 미끄러지면 된다. 그리고 저절로 멈출 때까지 그냥 미끄러진다. 미끄러지는 것이 멈추면 몸체를 우측 혹은 좌측으로 돌리고 스키를 경사면 하단부로 가도록 한다.

아 이때 자살각나온다. 존나 무겁다... 리프트 안전바도 못내리고 토바겐 무릎 위에 올린 채 가야한다. 무릎은 토바겐 무게때문에 존나 눌리고 추울땐 손도 존나게 시리다....

    가능한 버텨서 최대한 미끄러진 뒤에 넘어 지세요~ 뒤에서 사람들이 계속 내리기 때문에 내리는 길목에서 넘어지면

부서 내 분위기는 다른 부서 분위기는 잘 모르겠지만 우리 부서는 군기가 있었다. 뭐 불합리한 똥군기는 없지만 그래도 항상 다나까쓰고 긴장하고 있었던 것 같다. 특히 패트롤과 리프트는 업무 상 매우 앙숙관계였다.

선수들, 데몬스트레이터까지 회전 대회전 활강 등의 스피드 계열 경기 스키만을 알파인 스키라고 알고 있고 그렇게 얘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노르딕 스키(스키점프, 크로스컨트리 스키)가 아닌 것은 전부 알파인 스키이다.

진달래동, 민들레동, 코스모스동과 모두 순수 우리 꽃명으로 되어 있어 부르기도 쉽고 친근감이 느껴졌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n Unbiased View of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Leave a Reply

Gravatar